고객센터

  FAQ

제목 [SRM]에스알엠 브랜드의 보증 기간 보증 정책이 궁금해요.
작성자 관리자 날 짜 2025-12-12 16:45:13
첨부파일 조회수 4
내용

파워미터 및 PowerControl 제품
최초 구매자의 한해서 구입일로부터 2년 보증
제조상의 자재(material) 및 제작 결함(workmanship) 에 대해 보증 적용
이 기간 내에 결함이 확인되면 수리 또는 교체 처리 가능

2. 관련 제품(Associated Products) 보증
SRM 파워미터와 함께 쓰이는 크랭크암, 체인링, 볼베어링, 속도 센서 등은
✔ 1년 제한 보증이 적용됩니다.
✔ 정상 마모(소모) 및 사용 손상은 보증 제외
✔ 제품은 공식 SRM 서비스센터 또는 공인 딜러에서 구입 및 설치된 경우에만 보증이 유효합니다.

 

❌ 3. 보증 제외 항목
다음 경우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1.외관상의 스크래치/찍힘 등 미관 손상,마모
2.잘못된 설치(제조사 권장사항이 아닌 설치,변경등)
3.사고/충돌/오용에 의한 손상
4.허가받지 않은 수리나 개조
5.비정상적 사용/남용/불법 개조
6.SRM이 “사기적(claim fraudulent)”이라고 판단할 경우

*또한 SRM 제품을 임의로 분해/수리할 경우 모든 보증이 무효 처리 됩니다.

 

4. 보증 처리 절차

기본적으로는 다음과 같은 과정이 필요합니다:

-구매 영수증/증빙자료 제출 (구매처가 포함 된 구매내역)
-정식 판매처 또는 공인 SRM 서비스센터를 통해 접수

-결함 및 증상부분 설명 (이미지 or 영상 첨부) 
-SRM 본사/서비스센터에서 결함 여부 평가
-평가 후 수리 또는 교체 결정

※ SRM 공식 스탬프나 tamper seal(개봉 방지 씰)이 훼손된 경우 보증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반품 및 교환은 판매처의 정책에 따라 진행됩니다.

댓글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