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FAQ

제목 [Knog]실수로 노그 앱에서 스카우트 연결을 끊었는데 재연결이 안돼요.
작성자 관리자 날 짜 2025-06-02 14:13:57
첨부파일 Scout (1).mp4 Scout (2).mp4 조회수 9
내용

실수로 노그 앱에서 스카우트 연결을 끊었을 경우 재연결이 가능합니다.

앱을 모두 종료 후 다시 앱을 키면 연결 목록에 스카우트가 표시되어 재연결 가능합니다.

스카우트 표시가 되지않을 경우 공장 초기화(팩토리 리셋)를 통해 초기화 후 연결 가능합니다.

 

공장 초기화(팩토리 리셋) 방법

1.스카우트의 옆면에 위치한 버튼을 확인합니다. 

2.스카우트의 평평한 면을 바닥에 놓습니다.

3.충전케이블을 꽂음과 동시에 옆면에 버튼을 함께 누릅니다. (10초 이상 충전기를 꽂은채로 버튼을 눌러줍니다.)

4.공장 초기화를 알리는 알림음이 삐- 삐- 삐- 3번 울린 후 5초뒤 버튼을 떼줍니다.

5.노그 앱을 켜고 연결 목록에 스카우트가 표시되는지 확인하여 재연결 합니다.

 

노그 앱이 아닌 블루투스에서 강제로 연결 해제 시 스카우트의 수명 단축과 함께 시스템이 손상되며 추후 확인 후 워런티 대상에서 제외 될 수 있습니다.

반드시 노그 앱을 통해 설정 및 해제 부탁드립니다.

댓글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