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FAQ

제목 [Morgan Blue]모건블루 브랜드의 보증 기간과 보증 정책이 궁금해요
작성자 관리자 날 짜 2025-06-20 11:44:04
첨부파일 조회수 11
내용

보증 정책

모건 블루는 체인 클리너, 윤활유, 탄소광택제 등 자전거 유지보수용 케미컬 제품군에 대한 제조사 보증을 제공합니다.

모든 모건블루 제품은 제조 결함에 대해 24개월(2년) 보증이 제공됩니다


보증 대상: 제조 공정상의 결함이나 이상
보증 제외: 사용자의 부주의나 소모, 외부 손상

1.잘못 사용한 경우: 부적절한 보관, 오염, 충격 등
2.외부 요인: 운송 시 충격, 교체나 분해 후 발생한 문제 등


처리 절차


1.구입 증빙 (구매처가 포함 된 구매에 대한 모든정보) 소지
2.제조 결함 의심 시 판매처 또는 공식 유통처에 문의
3.검사 후
결함 인정 시: 교환 또는 수리
인정되지 않으면: 수리 거부

 

주의 사항


소비자 과실(잘못된 사용, 부주의 등)은 보증에서 제외됩니다.
보증은 이전되지 않으며, 최초 구매자에게만 해당합니다.
제품 반환 시 깨끗한 상태여야 하고, 배송 과정의 손상도 보증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접수 방법

트레이드랩으로 문의를 남겨주세요. 서비스팀에서 접수 절차를 안내해 드립니다.
문의 및 접수 시 주문하신 제품의 구매처와 구매 증빙 서류(구매일 및 제품 관련 모든 정보가 기재되어 있어야 함)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제한 보증 관련 접수는 결함을 발견하신 후 보증 기간 내에 당사에 알려주셔야 하며, 어떠한 경우에도 보증 기간 만료일을 초과하여 보증 접수를 할 수 없습니다.

필수 항목인 구매 증빙 서류가 제출 되지않은 경우 최초 구매자 또한 보증 정책이 적용되기 어려운 점 안내드립니다. 

댓글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