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FAQ

제목 [Carbon-Ti]카본티 브랜드의 보증 기간과 보증 정책이 궁금해요.
작성자 관리자 날 짜 2025-06-20 11:32:01
첨부파일 조회수 11
내용

보증 정책

Carbon Ti 제품은 첫 번째 소유자가 구매한 날로부터 2년 동안 결함이 없음을 보증합니다.
권장하는 정기적 또는 특별한 유지 보수 없이는 보증이 무효화됩니다.

결함이 있는 경우 Carbon Ti는 단독 재량으로 식별된 결함 있는 부품을 교체하거나 수리합니다.

결함이 허용되는 경우 결함은 Carbon Ti(유통업체/수입업체를 통해)에 전달되어야 합니다.

Carbon Ti 검사에서 손상이 다음 단락에 언급된 원인 중 하나로 인한 것으로 밝혀지면 교체가 허용되지 않으며 결함 있는 품목은 소유자의 비용으로 소유자에게 반환됩니다.
1. 보증은 운송, 보관, 사고, 부주의, 충격 또는 낙하로 인한 손상이나 보증의 정보를 준수하지 않은 경우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2. 사용 설명서, 조립 오류 및 호환되지 않는 제품을 사용한 조립, 부적절한 유지 보수, 제품의 개조 또는 변경.
3. 보증은 정상적인 마모 및 파손을 겪는 부품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4. 보증을 필요로 하는 제품의 최초 구매자가 아닐 경우 제외됩니다.
5. 최초 구매자 본인이 구매를 하여 요청했을 경우 증빙 할 수 있는 제출 서류가 없을 경우 제외 될 수 있습니다.

 

접수 방법

트레이드랩으로 문의를 남겨주세요. 서비스팀에서 접수 절차를 안내해 드립니다.
문의 및 접수 시 주문하신 제품의 구매처와 구매 증빙 서류(구매일 및 제품 관련 모든 정보가 기재되어 있어야 함)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제한 보증 관련 접수는 결함을 발견하신 후 보증 기간 내에 당사에 알려주셔야 하며, 어떠한 경우에도 보증 기간 만료일을 초과하여 보증 접수를 할 수 없습니다.

필수 항목인 구매 증빙 서류가 제출 되지않은 경우 최초 구매자 또한 보증 정책이 적용되기 어려운 점 안내드립니다. 

댓글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