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SILCA는 사이클링 분야에서 최고의 보증을 제공할까요?
SILCA는 오늘날의 기술을 활용하여 가장 내구성이 뛰어나고 시대를 초월하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제품은 사이클링 분야에서 최고의 품질 보증을 제공해야 한다는 것이 저희의 확고한 신념입니다.
고객에 대한 저희의 헌신을 보여주기 위해, 저희는 다른 모든 수준을 뛰어넘어 3단계의 보증 보호를 만들었으며, 다양한 유형의 제품과 해당 보장 범위에 대한 기대치와 제한 사항에 관해 솔직한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Josh와 SILCA 팀에게 감사드립니다
실카 제한 보증
SILCA 제한 보증이 적용되는 부품은 정상적인 사용으로 인한 마모 또는 일상적인 사용으로 인한 성능 저하를 초래하는 소모품으로 간주됩니다. 모든 전자 제품이 여기에 포함됩니다. 제한 보증이 적용되는 부품은 재료 및 제조상의 결함에 대해 2년간 보증되지만, 정상적인 사용으로 인한 '마모 및 파손'에 대해서는 1년간만 보증됩니다. 제한 보증이 적용되는 부품은 자전거 매장, 제조 시설, 프로 팀 등 상업적 환경에서 사용되는 경우 6개월간의 '마모 및 파손'에 대해서만 보증됩니다.
실카 평생 보증
'SILCA 제한적 평생 보증이 적용되는 부품은 사용자의 평생 동안 재료 또는 제조상의 결함이 없음을 보장합니다. 이 보증 외에도, SILCA 제한적 평생 보증은 모든 하드 부품의 최초 구매일로부터 7년 동안 기능을 유지함을 보장합니다. 이 보증에는 마모 및 피로 관련 고장이나 부품 손상이 포함되지만, 남용, 개조 또는 사용하지 않은 고장(예: 움푹 들어간 부분, 충격, 차량 충돌 등)으로 인한 손상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모든 고무, 가죽 및 게이지 관련 부품은 위에 설명된 제한 보증의 적용을 받으며, 이러한 부품이 평생 보증이 적용되는 제품의 일부인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접수 방법
트레이드랩으로 문의를 남겨주세요. 서비스팀에서 접수 절차를 안내해 드립니다.
문의 및 접수 시 주문하신 제품의 구매처와 구매 증빙 서류(구매일 및 제품 관련 모든 정보가 기재되어 있어야 함)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제한 보증 관련 접수는 결함을 발견하신 후 보증 기간 내에 당사에 알려주셔야 하며, 어떠한 경우에도 보증 기간 만료일을 초과하여 보증 접수를 할 수 없습니다.
필수 항목인 구매 증빙 서류가 제출 되지않은 경우 최초 구매자 또한 보증 정책이 적용되기 어려운 점 안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