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FAQ

제목 [Knog]노그 브랜드의 보증 기간이 궁금해요.
작성자 관리자 날 짜 2025-06-20 10:54:59
첨부파일 조회수 12
내용

2년 보증

모든 Knog 제품은 구매일로부터 2년 보증이 적용됩니다. 하드웨어 결함, 소프트웨어 오류 및 공장 결함은 보증 대상입니다. 일반적인 마모 및 부적절한 사용이나 사고로 인한 손상은 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다음 조건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1.운송 중 발생한 손상(이러한 손해배상 청구는 운송업체에 직접 제기해야 함).

 2.보증 기간이 지난 제품

 3.최초 구매자가 아니한 자

 4.구매처가 포함 된 구매내역서가 없을 경우 

Knog의 보증 정책은 일반적인 마모나 부적절한 사용 또는 사고로 인한 손상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교환을 위해 상품을 반품할 때 발생하는 배송비는 Knog에서 부담하지 않습니다.

 

 

접수 방법

트레이드랩으로 문의를 남겨주세요. 서비스팀에서 접수 절차를 안내해 드립니다.
문의 및 접수 시 주문하신 제품의 구매처와 구매 증빙 서류(구매일 및 제품 관련 모든 정보가 기재되어 있어야 함)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제한 보증 관련 접수는 결함을 발견하신 후 보증 기간 내에 당사에 알려주셔야 하며, 어떠한 경우에도 보증 기간 만료일을 초과하여 보증 접수를 할 수 없습니다.

필수 항목인 구매 증빙 서류가 제출 되지않은 경우 최초 구매자 또한 보증 정책이 적용되기 어려운 점 안내드립니다. 

댓글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