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증 정책
저희는 제품을 배송하기 전에 보증 문제가 재발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보증 문제가 얼마나 불편한지 잘 알고 있기에, 모든 문제를 평가하고 해결책을 찾아 최대한 빨리 제품을 사용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하지만 모든 보증과 마찬가지로, 몇 가지 알아두셔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ROTOR는 잘못된 설치, 관리 부족, 남용 또는 방치, 의도된 목적이 아닌 다른 용도로 제품 사용, ROTOR가 서면으로 명시적으로 허가하지 않은 제품 변경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오용으로 인한 고장이나 손상에 대해 보증하지 않습니다.
ROTOR는 타이어, 내부 튜브, 브레이크, 브레이크 및 기어 케이블, 브레이크 패드, 전구, 체인 링, 체인, 카세트, 림, 배터리 등의 일반적인 마모 및 파손은 보장하지 않습니다. 장기간 사용 후 발생하는 재료의 자연적 파손으로 정의되는 재료 피로로 인한 부식 및/또는 열화는 보증 대상이 아닙니다.
보증은 양도할 수 없으며 최초 구매자에게만 적용됩니다. 모든 보증 청구에는 구매 증빙 자료(구매처와 함께 모든 구매일자 등 모든 자료가 포함된)가 필요합니다. 보증 기간 내에 수리 또는 교체된 모든 품목은 최초 구매 부품의 남은 보증 기간과 동일한 기간 동안 보증됩니다.
자전거/부품이 고안된 목적이 아닌 경쟁, 이벤트, 서킷 또는 활동 중에 사용할 경우, 자전거/부품의 수명이 크게 줄어들고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사용 불가로 인해 발생한 비용과 부품 교체 또는 변경에 따른 노동 비용은 보상되지 않습니다.
보증 제품의 재고 부족으로 인해 보증 교체가 불가능한 경우 ROTOR는 동일한 제품의 다른 색상을 제공 할 수 있으며 동일한 제품의 재고가 모두 소진되었을 경우 제품을 주문 후 수령 가능합니다. 기다리는 동안의 보증 기간은 소요되지않습니다.
항상 제품 설명서를 엄격히 준수하여 제품을 설치, 수리 및 사용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제품이 손상되고 심각한 사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보증 관련 부분의 모든 사항은 보증 기간내의 제품에만 적용되며 보증 기간이 끝난 제품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않습니다.
보증 청구는 얼마나 걸리나요?
저희는 보증 문제를 최대한 빨리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문제가 해결될 경우 해결해 드리겠지만, 경우에 따라 제품을 제조업체, 저희 작업장 또는 전문 수리 파트너에게 보내야 하는 경우 시간이 더 걸릴 수 있습니다. 저희는 고객님의 문제를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보증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특정 제품과 국가별로 보증 기간이 다르게 적용되며 보증 기간에 관한 문의의 경우 전문수입원인 트레이드랩 또는 대리점에 문의 해보시기 바랍니다.
접수 방법
트레이드랩으로 문의를 남겨주세요. 서비스팀에서 접수 절차를 안내해 드립니다.
문의 및 접수 시 주문하신 제품의 구매처와 구매 증빙 서류(구매일 및 제품 관련 모든 정보가 기재되어 있어야 함)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제한 보증 관련 접수는 결함을 발견하신 후 보증 기간 내에 당사에 알려주셔야 하며, 어떠한 경우에도 보증 기간 만료일을 초과하여 보증 접수를 할 수 없습니다.
필수 항목인 구매 증빙 서류가 제출 되지않은 경우 최초 구매자 또한 보증 정책이 적용되기 어려운 점 안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