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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WHEELTOP]휠탑(WHEELTOP) 브랜드의 보증 기간 및 서비스 접수 방법이 궁금해요.
작성자 관리자 날 짜 2025-06-19 17:49:38
첨부파일 조회수 12
내용

WHEELTOP 보증 정보

WHEELTOP은 최초 소매 구매자에게 보증 기간 동안 WHEELTOP 자전거 매장 제품의 재료 및 제조상의 결함이 없음을 보장합니다. 보증 기간의 시작은 배송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Wheeltop의 보증 정책은 고객이 제품을 구매한 국가 또는 지역의 법률 및 규정을 따릅니다.
따라서 보증 정책은 지역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WHEELTOP 보증 정책은 최초 구매자에게만 적용되며 양도할 수 없습니다. 중고 제품을 구매하셨거나 다른 사용자가 재판매한 제품은 WHEELTOP 보증 정책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Wheeltop.com 혹은 정식수입원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패키지가 배달된 날로부터 1년 동안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묵시적 보증 제한


이 보증 기간 동안 WHEELTOP의 유일한 책임은 제품 수리 또는 교체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묵시적인 보증 또는 조건(상품성,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 또는 기타 측면 포함)은 위에 명시된 명시적 보증 기간으로 제한됩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WHEELTOP은 명시적 또는 묵시적인 보증 또는 조건(상품성,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 또는 기타 측면 포함)의 위반으로 인해 발생하는 직접적, 우발적, 결과적 또는 기타 손실, 불편 또는 손해에 대해 법적으로 달리 요구되지 않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특정 관할권에서는 묵시적 보증 기간의 제한이나 우발적 또는 결과적 손해의 배제 또는 제한을 허용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위의 제한 또는 배제가 귀하에게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보증은 귀하에게 구체적인 법적 권리를 부여하며, 지역마다 다른 권리가 부여될 수도 있습니다.

소비자는 제품을 정기적으로 검사하여 정상적인 유지관리나 교체가 필요한지 확인할 책임이 있습니다.

 

다음 조건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1. 개조, 방치, 부적절한 유지관리, 경주 또는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 오용 또는 남용되었거나 사고에 연루된 WHEELTOP 제품.

2. 운송 중 발생한 손상(이러한 손해배상 청구는 운송업체에 직접 제기해야 함).

3. 잘못된 조립이나 수리로 인해 제품이 손상된 경우.

4. 사용자의 기술적 기술, 능력 또는 경험 부족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재료 및 제작 기술과 관련 없는 요인으로 인해 발생한 손상.

5. 제품 표면 코팅, 미관 또는 외관이 손상된 경우.

6. 자전거 조립 시 제품의 분해, 재설치, 조정 등에 드는 인건비입니다.

7. 제품의 정상적인 마모 및 파손.

 

접수 방법

트레이드랩으로 문의를 남겨주세요. 서비스팀에서 접수 절차를 안내해 드립니다.
문의 및 접수 시 주문하신 제품의 구매처와 구매 증빙 서류(구매일 및 제품 관련 모든 정보가 기재되어 있어야 함)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제한 보증 관련 접수는 결함을 발견하신 후 보증 기간 내에 당사에 알려주셔야 하며, 어떠한 경우에도 보증 기간 만료일을 초과하여 보증 접수를 할 수 없습니다.

필수 항목인 구매 증빙 서류가 제출 되지않은 경우 최초 구매자 또한 보증 정책이 적용되기 어려운 점 안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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